텃밭뉴스를 소개합니다.

[데일리그리드] 사회적기업 에코11,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다

본문

 

 

 

 

 

사회적기업 에코11,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다 

 
             

 

(주)에코11은 사회적 가치를 우위에 두고 농생명 분야와 도시농업을 매개로 한 사회적 기업이다. 텃밭 보급 및 강사 양성 등을 통하여 청소년 진로탐색 교육을 진행하고 지역사회의 다양한 계층을 위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주)에코11 백혜숙 대표는 그동안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단순한 기부나 나눔이 아닌 여러 가지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진로체험과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도심속 옥상텃밭 가꾸기 공헌활동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이보다 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연구 계획 중이다.

어린이대공원이나 어린이집 등 여러 기관과 연계하여 텃밭을 구성하고 있으며 도시에서 자라난 아이들에게 시골에서 느낄 수 있는 자연의 향과 수확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주)에코11은 도시농업을 하는 사회적기업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도시에서도 텃밭을 쉽게 접할 수 있게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출처 :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613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